Golden Ears Event
Announcements
추천제품목록이동

 3f825cbadc5b84327e46e761edf721f9.png

      

 

 <이벤트 내용>

 

[필립스 제공 댓글 이벤트]
이 제품의 리뷰(외형,음질,측정편)에 [댓글 이벤트]를 말머리로 댓글을 남기신 회원 1분을 선정하여 Philips Fidelio L2BO 헤드폰을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경품 : Philips Fidelio L2BO 1개, 색상 임의 발송

참가 방법 : 이 제품의 외형편, 음질편, 측정편 리뷰에 [댓글 이벤트]를 말머리로 댓글 남기기
마감 : 3월 10일 (월요일) 자정
발표 : 3월 11일 (화요일) 

 

 

<당첨 회원>

 

* 추첨방식은  3월 10일(월요일)기준으로, 회원님 1명을 선정하였습니다. ^ㅡ^* 

 

* 선정 회원님께서는 Fidelio L2BO 제품의 리뷰 또는 블로그 포스팅이 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

 

J.King 님 :

11a1b4864ce6abc3ec8f0ace669d8888.png   

 

      

당첨 회원께서 3월17일 (월요일) 오전 11시까지  goldenears 아이디로

성명 :

전화번호 :

우편번호 :

주소:

를 쪽지로 보내주시면 필립스 담당자분께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물과 연관된 게시물 (자동 검색 결과)
profile

Golden Ears Test System - for more information (Link)
1. HATS: Bruel & Kjær - Head and Torso Simulator Type 4128C
2. Microphone Amplifier: Bruel & Kjær - NEXUS Conditioning Amplifier 
3. Audio Interface: Lynx L22
4. DAC: Golden Ears D/A Converter
5. Headphone Amplifier: Golden Ears Headphone Amplifier 

How we test
1. Headphone / Earphone
2. Speaker
3. Amplifier / DAP
 
How to read G.E. Graph
1. Earphone / Headphone
2. Speaker (Directivity Pattern)
3. DAP / Amplifier

 

태그
첨부
profile

스프

2014.03.11 16:05
추천
1
비추천
0

오~~~~진심 축하드립니다....^^

profile

J.King

2014.03.11 16:20
추천
1
비추천
0

우워~~~~ 감사합니다 ㅜㅜ

profile

rbt

2014.03.11 16:09
추천
1
비추천
0

ㅋㅋㅋㅋㅋㅋㅋ 위트있는 댓글이 당첨이 되었군요. 축하드립니다^^

profile

J.King

2014.03.11 16:21

우후후후후후후 감사합니다. ^^

profile

【↓】심심한-키작은꼬마야

2014.03.11 16:10
추천
1
비추천
0

!!!


King님 드뎌 당첨입니다!! 고대하시던게 당첨됬어요?!


축하드립니다!! 우옹오오오오!!

profile

J.King

2014.03.11 16:23

드뎌 드뎌~~~ 5년의 결실이!!!


감사합니다.

profile

J.King

2014.03.11 16:12

아하하하하....


하하하하...


하하하...


하하...


하...



어잌후...


하하하하하하하...


뭔가 당첨된 일이 인생 처음이라... 어버버버...


새로고침을... 누르지도 못하겠어요....


감사합니다.

profile

【↓】심심한-키작은꼬마야

2014.03.11 16:17
추천
1
비추천
0

sd.JPG


안될꺼라고 굉장히 슬퍼하던분 아니던가요???


축하드립니다 ㅋㅋ

첨부
profile

J.King

2014.03.11 16:24
추천
1
비추천
0

크당의 승리?!?!?


ㅋㅋ

profile

【↓】심심한-키작은꼬마야

2014.03.11 16:27
추천
1
비추천
0

작당이 졌군뇨..!


복수칼(엄훠 무서워)놜을... ㅋㅋ

profile

SILVER EARS

2014.03.11 16:13
추천
1
비추천
0
옷 축하드립니다. 옆동네 시x에서 보니 요놈
구매하신분이 칭찬을 많이 하시던데 ㅎㅎ
profile

페렌

2014.03.11 16:14
스크롤 내리다가 시x에 욕인 줄 알고 흠칫..! ㅋㅋㅋㅋㅋ
profile

SILVER EARS

2014.03.11 18:35

으헛 ㅋ

 

profile

J.King

2014.03.11 16:25
추천
1
비추천
0

네 저도 보았습니다. 덕분에... 간절한 마음만 UP하다...


드디어~~


감사합니다.



profile

페렌

2014.03.11 16:15
추천
1
비추천
0
J.King님 축하드립니다!! ㅋ
profile

J.King

2014.03.11 16:26

감사합니다. 울라페렌님~~

profile

네린

2014.03.11 16:15
추천
1
비추천
0

와 축하드려요 ㅠㅠ 


profile

J.King

2014.03.11 16:27

아웅 감사합니다. ㅠㅠ

profile

터럭

2014.03.11 16:21
추천
1
비추천
0

허걱!! 되셨넹!? ㅋㅋㅋㅋㅋ 
당첨을 와그장창 우당탕 떠들석하게 축하드립니다~

profile

J.King

2014.03.11 16:28
추천
1
비추천
0

허거거거걱!!!


감사 감사합니다.

profile

잡식동물의딜레마

2014.03.11 16:22
추천
1
비추천
0
ㅋㅋㅋ협박이 먹힌 걸까요
축하드려요 제이킹님. 그나저나 제이킹님 국내세요? 예전에 해외 계셨던 거 같아서... EMS로 받으시는건가ㅎㅎ
profile

J.King

2014.03.11 16:31
추천
2
비추천
0

솔직히 고거이 걱정이기는 합니다.


우선 저의 누님이 이번에 센프란으로 방문 예정이라 시간이 딱 떨어지기는 하는데요...


뭐... 미국으로 보내주지는 않겠지요.


그 이유로 안된다하면... 한번 시원하게 울어보죠.

profile

터럭

2014.03.11 16:35
국내 장기 무료 보관 서비스를 이번에 급히 제공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애용해 주세여~~
profile

곡선

2014.03.11 16:29
추천
1
비추천
0
우와 좋겠네요ㅋㅋ 저도 들어보고 싶네요
profile

J.King

2014.03.11 16:32

네 좀 많이 놀랍습니다. 감사합니다.

profile

[AKG당]스르메

2014.03.11 17:04
추천
1
비추천
0
언젠간 한번은 되겠지 기도합니다
profile

J.King

2014.03.11 17:14

분명 되십니다.


5년 안에...

profile

장작

2014.03.11 17:12
추천
1
비추천
0
축하 드립니다. 저도 언젠가는
profile

J.King

2014.03.11 17:15

감사합니다. 언젠가는 축하 드리겠습니다. ^^

profile

장작

2014.03.11 17:16
추천
1
비추천
0

미리 감사드립니다. 데헷

profile

[베이어당]짠돌이

2014.03.11 17:17
추천
1
비추천
0

안될꺼라고 그러시더니 결국 받으셨구뇨~ 축하드립니다.ㅎㅎ

profile

J.King

2014.03.11 17:23

네 결국!!!


감사드려요~

profile

스프

2014.03.11 18:01
추천
1
비추천
0

이게 특이한게 요즘은 포기한자에게 영광을....^^ ㅋㅋㅋ

 

모두 마음이 비우시는 것일...쿨럭...ㅋㅋㅋ

profile

J.King

2014.03.11 18:04
추천
1
비추천
0

전... 포기 못합니다~~!!!


내 속엔 내가 너무도 많아서~~

profile

스프

2014.03.11 18:07
추천
1
비추천
0

축하드리다가 책상위의 음료수 엎었어요...T.T

profile

J.King

2014.03.11 18:13

하트로나마 위로를... ㅜㅜ

profile

스프

2014.03.11 18:04
추천
1
비추천
0

근데 리뷰에 대한 압박이...T.T

profile

J.King

2014.03.11 18:07

뭐... 쓰다만 리뷰의 방향을 약간 틀어서 이어 갈라고 합니다.


http://ko.goldenears.net/board/4353570#popup_menu_area


쓰다만이 아니군요... 포기한ㅌㅌㅌ

profile

jaychi

2014.03.11 19:29
추천
1
비추천
0

부러우면 지는건데...

졌습니다 ㅋㅋㅋ

profile

J.King

2014.03.12 03:48

전... 이긴 겁니까!?!?!? ㅋ

profile

Ultraman당 √ector.C

2014.03.11 23:36
추천
1
비추천
0
으헝 ㅠ 제이킹님 완전 축하드립니다
profile

J.King

2014.03.12 03:50

ㅠㅠ 벡터 씨님 완전 감사합니다

profile

터보

2014.03.12 00:42
추천
1
비추천
0

당첨 발표 글 중에 최대 댓글이 달린듯 하네요..

J. KING 님의 포기성 댓글 말미에.. 

`소망이 간절할수록 실망도 크다.'는 

뻘댓글 달았다가 지웠었는데.. ㅋㅋㅋ

소망이 이루어 지셨네요.. 축하드립니다.

profile

J.King

2014.03.12 03:52

다 터보님 덕에 뽑힌 것 같습니다. ㅋ


감사합니다^^

profile

발짐

2014.03.12 00:53
추천
1
비추천
0
J.king 님 축하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제품이라서 그런지 댓글 수도 엄청많군요.ㅎㅎㅎ
사이즈 관련 리뷰는 꼭 해주시리라 믿습니다.ㅎㅎ
profile

J.King

2014.03.12 03:53

발짐님 감사드립니다~~


전 한사이즈만 확인하는거 아시죠? ㅋ

profile

INSsoulJK

2014.03.12 01:27
추천
1
비추천
0

허허허! 받으셨군요 ㅋㅋㅋ

축하드립니다요 ㅋㅋㅋ


못한 리뷰를 쓰시겠어요!

profile

J.King

2014.03.12 03:54

감사합니다. 


시작만 한 리뷰를 진행하겠습니다. ㅋ

profile

Veneno

2014.03.13 22:15
추천
1
비추천
0
id: J.KingJ.King 님 선정 감축드립니다!!
profile

J.King

2014.03.14 04:00

감사합니다. Veneno님

profile

때대댕

2014.03.19 18:01
추천
1
비추천
0

어디서 많이 보던. 제이 킹님이. 당첨되셧네요.

우와. 좋은헤드폰 많이 갖고 계신데. 저주시지 ㅠㅜㅠㅠ ㅎㅎㅎ

축하 드립니다. 리뷰 기대할께요^^

profile

J.King

2014.03.19 18:08

뭔가 좀 오해가... 저 이번에 처음으로 헤드폰을... 흠흠... 크흠...


감사드립니다. ㅋ

List of Articles
골든 이어스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 합니다.(1탄) file + 18 Golden Ears 2016-05-17 4803

2919

VIEWS

14

COMMENTED

2718

VIEWS

10

COMMENTED

2740

VIEWS

10

COMMENTED

4836

VIEWS

115

COMMENTED

3461

VIEWS

15

COMMENTED

4027

VIEWS

52

COMMENTED

4096

VIEWS

10

COMMENTED

3560

VIEWS

9

COMMENTED

3339

VIEWS

25

COMMEN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