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 Ears Event
Announcements
추천제품목록이동

얼마 전 저의 소소한 지름(☜클릭) 에 많이 아쉬워하셨던 분들... 을 보면 좋아라 했었는뒈....  쩝...

결국 오늘은 Accudio(아큐디오), earPod, Apple-store의 꼬심(설날 할인 4마넌..) 등 3중 공격에 GG... ^^;;;

무릅 팤!! 꿇었슴미당...  ($5 때문에 우이쒸~~ 70배 지출을 감행...  ㅋㅋㅋ. 그래서 깡패..)

 

  평소 뭐든 크고 반짝거리는 거랑, 최신을 좋아하는 성격상 64GB로 득템(?)하고 싶었으나,

+32GB에 +15마넌 하기엔 저도 쫌 부담스러워... 걍 32GB짜리로요..  

 

색상은 무난한 실버로 - 까망이는 좀 아니다 싶고, 다른 색은 부담스러워서... ㅎㅎㅎ.

뽐뿌 중에 불쑥 질문 했을 때,  친절하고 상세한 정보 주시고, 할인행사 정보도 주신 분들  (ddn777, 아무거나, 크런치킹, Wisterien, 코끼리손, HUE, 이클루스, CSH, 플로넨, 멍청이(^^;;;))과 막판 -  (지름신고+염장)으로 뽐뿌에 힘을 더해준 혈화린 님께  다시금 감사드리고, 특히나 기대 이하의 지출에 더더 아쉬워하셨던 4분 (INSsoulJK, 라온미르, Michael, Sonagi) 더 아쉬워하지 않으셔도 되겠습니... ㅋㅋㅋㅋㅋ. 쩝... (사실 레티나 아이패드도 끌렸지만 그건 정말 넘사벽$$$...)

 

 

아래는 주문한 제품 짤... 당연히 아직 도착하지 않아서 애플샵 꺼 캡쳐입니당...  (계속 헤롱+실실거리면서...)

 

iPod_Touch_5th_Silver.PNG

이 게시물과 연관된 게시물 (자동 검색 결과)
profile

ddn777

2013.01.25 18:36
추천
1
비추천
0
웰컴 투 어큐디오 월드! 입니다 ㅎㅎ
지름 축하해요!
profile

Wisterien

2013.01.25 18:43
추천
1
비추천
0
축하드립니다!!!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어 기쁘네요.
언젠가 저도 살때 (아마 중고겠지만) 검정으로 하려고 했는데...별로일까요?
주변분들 보면 대부분 화이트를 좋아하시더군요...
profile

날건달

2013.01.25 20:44

갖고 있는 기기들이 (무난한 색이라고) 죄다 검정색 계통이라 좀 바꿔보고 싶었습니다. ㅎㅎㅎ.

지금 보니깐...  스피커 앞 그릴, 모니터 테두리, 770pro, TP21, 0204, DAP(YP-RB), 키보드, 마우스, 헤드폰 스탠드 등등등... 까~~~~~~~~~~~~~~~~~~~~망...

profile

필객의붓

2013.01.25 18:43
추천
1
비추천
0

축하드립니다.

드디어 accudio 르을~!!! ^^

profile

워터일일

2013.01.25 18:51
추천
1
비추천
0

ㅊㅋ드립니다

 

저는 아이폰 4 정리관계로 어제 5세대 개봉만한 제품 중고로 들였습니다

 

플라시보인지 모르겟지만 음색도 아이폰 4보다 훌륭하고 디스플레이도 아이폰5와100% 동일합니다

 

cpu도 아이폰4s와 동급이라 전화기능 없는것만 빼면 좋습니다

 

뒷판이 알류미늄이지만 기스에 취약함으로 전신보호필름 붙이세요 ^^

profile

아무거나

2013.01.25 18:53
추천
1
비추천
0
축하드려요!이제 accudio입성하는 일만 남았군요 ㅋㅋㅋ도착하면 바로 사진 남겨주세요!
profile

스프

2013.01.25 18:59
추천
1
비추천
0
축하드립니다. 근데 자제분들에게 언제 빼앗길지 모르는 상황이 되는건 아니실런지 걱정이 되네요..^^
profile

날건달

2013.01.25 19:11

감사합니다... 달라하면 당연히(?) 줘야죵...ㅎㅎㅎ. ★ 으헤헷... 드뎌 질렀... 깡패 앱에 굴복(!?).. 룰루랄라... (즐거운 지름신고..) : rabbit%20(4).gif★ 으헤헷... 드뎌 질렀... 깡패 앱에 굴복(!?).. 룰루랄라... (즐거운 지름신고..) : rabbit%20(22).gif★ 으헤헷... 드뎌 질렀... 깡패 앱에 굴복(!?).. 룰루랄라... (즐거운 지름신고..) : rabbit%20(8).gif

★ 으헤헷... 드뎌 질렀... 깡패 앱에 굴복(!?).. 룰루랄라... (즐거운 지름신고..) : rabbit%20(9).gif (뭔가 복합적, 미래 지향적인 좋은 복안이구뇽....  추가 지름... 예상... 꿀물도 아큐디오를 맛보면...)

profile

INSsoulJK

2013.01.25 19:25
추천
1
비추천
0

허허 이쁜듯.

확실히 좋아요 ㅋㅋㅋㅋ 크크

축하드립니다요!

profile

이클루스

2013.01.25 19:27
추천
1
비추천
0

분명 아이패드라고 예상했건만 아이팟이라니!

 

안그래도 할인행사하길래 기웃거리다가 이어팟이나 사볼까 하다가 미련없이 뒤로가기 눌렀던 저와는 스케일이 다르십니다! ㅎ

 

아무튼 ㅊㅋㅊㅋ~!

 

아...이참에 나도 사볼까. 이어팟...

profile

KalStyner

2013.01.25 20:28
추천
1
비추천
0
저도 어제 샀습니다. 4세대지만요 희희.
profile

베레쉬트

2013.01.25 21:16
추천
1
비추천
0

아이패드로 가셔서 영화도 가끔 보시라고 댓글달려고 했었는데 발빠른 지르심으로 한발 늦었네요 ㅎㅎ

완전 축하드려요~  (* 저희 집에선 아이패드는 어른들만 만질수 있는 High technical electric device 로 분류 되고 있답니다....bbc31adb7cc74206d8caf6ffee36ccc7.gif )

첨부
profile

날건달

2013.01.25 21:58

저희 집도 사실....  패드는 그녀의 강력한 태클이 예상됩니다... ㅎㅎㅎ.

있는 데탑, 놋북도 콩부 방해라고 많이 못하게 하는 통에... 애덜이 참... ^^;;;

profile

HUE'

2013.01.25 22:13
추천
1
비추천
0
저는.. 기껏 해봐야 이어팁 종류별로 지르신게 왔나..하고 생각했었는데...대박지름 축하드립니다~!꿀물님과 꿀벌같은 아드님께 안 걸리도록 잘 간수하셔요~~ㅋㅋ
profile

Fin

2013.01.25 22:13
추천
1
비추천
0

날건달님도 5세대 아이팟을 구입하시는군요

제 주변에 5세대를 쓰는 사람이 많이 없어서 좀 쓸쓸했는데(?) 날건달님이 구입을 하시니 이제 그럴일도 없을듯 해요?

제껀 귀여미 발산하는 매력적인 핑크랍니당 ㅎㅎ

profile

날건달

2013.01.25 22:33

저도 좀 써보고 싶거덩요... 

고런 색깔 선택은 알아서 갖다 바치겠다는 의미?? ㅎㅎㅎ.

 

profile

J.King

2013.01.25 23:13
추천
1
비추천
0

오우!!!!! 축하드려요 큰. 지름. 


덩다라 하나 따라사고 싶군요...

profile

CSH

2013.01.25 23:41
추천
1
비추천
0

와우.. 부럽습니다 ㅠㅠ

난 언제사지 ㅋㅋ...

profile

라온미르

2013.01.25 23:55
추천
1
비추천
0
어익후...이번에는 다 색깔이 잘 빠졌죠~ㅎ
잘 쓰시길~
profile

발짐

2013.01.26 00:47
추천
1
비추천
0

저는 사용중인 4세대로 버텨봐야겠습니다. 아흑흑. 배터리가 ....아흑흑

profile

네린

2013.01.26 00:58
추천
1
비추천
0

저는 아직 1세대 아이팟 터치로 버티고 있습니다... 리퍼기간 하루전에 바꿔서 아직도 쓰고 있네요.. 

profile

PianoForte

2013.01.26 08:52
추천
1
비추천
0

으어어 터치팟5세대다!!

나노7세대 가지고 고딩졸업할때까지 버티겠습니다ㅠㅠ

profile

DPMAN

2013.01.26 10:05
추천
1
비추천
0

저도 요즘 고민입니다.  터치팟을 구할려고 했더니 가격에서 그다지 차이 없는 미니패드 때문에 갈등이...

profile

Detols

2013.01.26 18:42
추천
1
비추천
0

....PEACE...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22 잡담 ○ USB형 DAC + 헤드폰 앰프 추천제품 목록 (+ 사운드카드/헤드폰 전용앰프) file + 9 날건달 2012-12-16 63797
21 잡담 ☆★ 헤드폰 추천/정리 V6.176+α (골든이어스/골귀/황금귀 리뷰, 레퍼런스급/가성비짱/FR) file + 22 날건달 2012-12-23 52897
20 잡담 첨 보니까 뉴스(News)이긴 한데... + 8 날건달 2012-12-12 45896
19 잡담 [수령신고] ☆★ MA900 수령신고 합니다~~. file + 26 날건달 2012-12-10 43881
18 잡담 ☆★ 젠하이저 HD25-1, 앰패리어(Amperior), 모멘텀(Momentum) 헤드폰 비교 (헤드룸-HeadRoom) file + 3 날건달 2012-12-02 31874
17 잡담 ♡ 미리크리스마스 앤드 해피뉴이어~~~ ♪ ♬~ file + 10 날건달 2012-12-21 30634
16 잡담 ☆★ 헤드폰 정리 V5.164+ (리뷰제품 정리, 레퍼런스급/가성비짱 추천용) file + 28 날건달 2012-11-13 25439
15 잡담 ★포낙Pfe1x2 안 품절... 깜장이가 간만에 풀린 듯... + 5 날건달 2012-12-31 24288
14 잡담 ★ E-mu 0204 가 새로 입고된 모양이네용.. (전... 그 분의 노예!?...) + 12 날건달 2013-01-07 24193
13 잡담 ★ 제가 좋아하는 투즈키 (Tuzki) 움짤 모음입니당.. ㅎㅎㅎ file + 17 날건달 2013-01-30 21737
12 잡담 ★ 역시나 큰 게 최고!? (뽐뿌 탈출 성공~~) file + 15 날건달 2013-01-11 21612
11 잡담 ★ Accudio - 간신히 설치는 끝냄.. 결코 만만치 않았음... ^^;;; file + 12 날건달 2013-02-01 15820
10 잡담 (스압주의) ★ 적극적인 인재가 되는 10가지 방법? (가만히 있으면 가마니가 되는 세상에서...) 라는 부제를 달고... file + 15 날건달 2013-03-20 14046
9 잡담 ★ 멘붕도 모르면 안습~~ (부장님만 모르는 신조어) 라는데 다 알고 계셨나유?? file + 19 날건달 2013-03-06 14007
8 잡담 ★ Pfe012 - 초록색 필터 (저음역 강화) 그래프가 떴네요.. file + 8 날건달 2013-04-17 11889
» 잡담 ★ 으헤헷... 드뎌 질렀... 깡패 앱에 굴복(!?).. 룰루랄라... (즐거운 지름신고..) file + 24 날건달 2013-01-25 11657
6 잡담 ★ 어떤 게 화질이 더 좋아 보이나요? (라고 적고 속 박박 긁기...) file + 23 날건달 2013-04-09 11400
5 잡담 ★ 질렀.... 의 막바지... 신고입니당... file + 12 날건달 2013-02-06 11180
4 잡담 ★ 짧은 시간에 '좋은 인상' 남기려면? (그 미팅에 관한 노하우!!??~~) file + 9 날건달 2013-04-22 10464
3 잡담 ★☆ 초번개 모임... 공지... 오늘 회원님들과 만나기로 했는데요... + 19 날건달 2013-04-27 10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