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 Ears Event
Announcements
추천제품목록이동
새봄맞이로 완성한 '헤드폰FR정리+외형편 링크'입니다.emoticon
2011.03.23까지 리뷰된 헤드폰(25개사, 83제품) 의 FR 제조사별Tab에 정리하였습니다. (첨부 엑셀파일, 제품명 'ABC'순)

1. 첫째 Tab : 골든이어스 추천제품 선정기준 링크 및 예시.
2. 둘째 Tab : 헤드폰 사양정리표 (아래의 그림과 동일함. 엑셀2003 버전, 제품명에 음질/측정편을 하이퍼링크함)
3. 3~27번째 Tab : 1) 각 제조사별 헤드폰 FR + 2) 점선 (=추천제품 선정시 기준곡선) +3) 외형편 샘플사진
※ FR은 음질/측정편으로, 샘플사진은 외형편으로 이동하도록 하이퍼링크하고, G.E.추천제품은 FR외곽에 빨간 테두리를 둘렀습니다.

P.S) 가격은 한계가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실구매를 하시려면 직접 찾아 봐 주세요....
....
.
첨부:
헤드폰FR V2.12 (83제품, 2011-03-23).xls ( <= 지송... 파일명이 암호같이 올라가네요... 바꿔 쓰셔야 할 듯..emoticon)

부록1.
완벽한 MP3 인코딩을 해보자. by 케닌 - 용량부족에 허덕이시는 분들 보세요. ㅎㅎ.
              Lame 3.93.1 다운로드 : 보다 나은 음질의 코덱버전: XrecodeⅡ에서 호출하여 사용함.-사용법...
              EAC 최신버전 1.0b1 : 오류정정으로 완벽 리핑을...
              XrecodeⅡ 홈페이지 : 최신=1.0.0.167- 기능:Converter and Audio-grabber : 쉘 확장을 쓰시면 편합니다.

부록2. MP3 인코딩 방법에 대한 음질별 순위 정리. by 케닌 - 우후~. 더 날로 먹는 정보네영.... 걍 갖다 쓰면 됨..


    5640c3b973276f5b8d238979c4e15de8.PNG
이 게시물과 연관된 게시물 (자동 검색 결과)
profile

♩일본♬음악♪《Mix》『무선』레환사

2011.03.02 21:14
추천
1
비추천
0
좋은 정보네요^^
profile

날건달

2012.12.25 11:39

얼추 1년 9개월여 전부터 제가 이러고 있었군용... ㅋㅋㅋ.

어쨌든 뉴버전 좌표 찍고... 앗싸...

 

☆★ 헤드폰 추천/정리 V6.176+α

(~2012.12.23까지 리뷰한 전체 176제품과 눈여겨볼 98제품)

Gal_Androboy_19.jpg

첨부
profile

[거지]준듸기

2011.03.02 21:19
우왕....ㅋㅋㅋ
profile

플로넨

2011.03.02 21:31
추천을 받을수밖에 없는 글!
profile

하드코어 인생

2011.03.02 22:29

고생하셧습니다 추천꽝!

profile

[HD]utahboy

2011.03.02 23:37
수고하셨습니다 추천!!
profile

[E-Mu]고운달

2011.03.03 02:45
고생하셨습니다,,,,,,,,,,,,,,,,,,,,,,,,,,춧헌,,,!!!!
profile

[거지]파파동

2011.03.03 09:57
버전업 되었군용.. 고생하셨슴다. 추천!
profile

;;

2011.03.03 19:21
수고하셨습니다!
profile

59호

2011.03.03 23:48
보기 좋게 잘 만드셨네요.  추천 하고 갑니다. ㅎ
profile

산소소년

2011.03.04 12:45
오 잘 봤습니다. 추천~!
profile

날건달

2011.03.07 08:37
추천주신 분들 모두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emoticonemoticon
광클했던 보람이 생기네요... (일정주기로 업데이트 예정이니 많이많이 홍보해 주세요.. 열심히... 열심히...)
profile

#17

2011.03.18 11:56

너무 좋은 자료라 더욱 더 풍성해지길 바라는 마음에 드려보는 한가지 건의 :
나중에 버전업할 땐 자작더미 측정시절과 B&K더미 측정을 구분해보는건 어떨까요?
음. . 같은 기기라도 이 두 더미의 측정치의 "그래프모양"은 차이가 꽤나던데요.

측정기기가 다른데 그냥 그래프모양 가지고만 비교하게 될 우려가 있을거 같아서요.

profile

날건달

2011.03.18 12:01

옙... 알아모시겠습니다. 이른 시일내에 0.01 Update하겠습니당.. ㅎㅎ.
3/19 17:00 : 요청사항 반영하였습니다. 애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profile

[HD] 츠판

2011.03.22 13:03

정말 이자료는 대박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잘 간직하겠씁니다 ^^

profile

철기

2011.03.22 18:00

와~ 정말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잘 정리되었네요. 감사합니다~

profile

행행

2011.04.06 23:28

정말 대박이네요.. 감사~ 감사~

profile

발짐

2011.04.13 02:37
와, 추천 꾹 누르고 갑니다.
profile

Cassowary

2011.05.27 09:30

존경스럽네요..대박!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6 기타 케이블 정리 박스 플러그 팟 사용해보셨나요? file + 9 wwowwoww 2014-01-03 2270
15 잡담 듀듀듀~ 지름 신고!! 열흘만에야 도착했네요. (UE900용 리모콘 줄과 팁) file + 16 터럭 2013-09-30 7508
14 잡담 수정 : 방금 krk kns6400으로 바꿨습니다. file + 3 b(yo▽da)d.e♬ k2h 2013-03-04 2566
13 잡담 ★ E-mu 0204 가 새로 입고된 모양이네용.. (전... 그 분의 노예!?...) + 12 날건달 2013-01-07 24193
12 잡담 ★포낙Pfe1x2 안 품절... 깜장이가 간만에 풀린 듯... + 5 날건달 2012-12-31 24288
11 잡담 ♡ 미리크리스마스 앤드 해피뉴이어~~~ ♪ ♬~ file + 10 날건달 2012-12-21 30635
10 잡담 ○ USB형 DAC + 헤드폰 앰프 추천제품 목록 (+ 사운드카드/헤드폰 전용앰프) file + 9 날건달 2012-12-16 63806
9 잡담 첨 보니까 뉴스(News)이긴 한데... + 8 날건달 2012-12-12 45897
8 잡담 [수령신고] ☆★ MA900 수령신고 합니다~~. file + 26 날건달 2012-12-10 43881
7 잡담 ☆★ 헤드폰 정리 V5.164+ (리뷰제품 정리, 레퍼런스급/가성비짱 추천용) file + 28 날건달 2012-11-13 25439
6 잡담 ☆★ 헤드폰 정리 V4.157+ (리뷰제품 정리, 레퍼런스급/가성비짱 추천용) file + 28 날건달 2012-10-28 6654
5 잡담 ☆★ 헤드폰 정리 V4.151 (골든이어스/골귀 리뷰제품 정리, 레퍼런스급/가성비짱 추천용) file + 23 날건달 2012-09-03 7373
4 ☆★ 헤드폰FR 정리 V3.092 (골든이어스/골귀 리뷰제품정리, 레퍼런스급/가성비짱 추천용) file + 23 날건달 2011-06-25 11646
» ★헤드폰FR 한 눈에 보기 V2.12(골든이어스/골귀 리뷰제품정리, 레퍼런스급/가성비짱 추천용) file + 19 날건달 2011-03-02 12987
2 잡담 HD650 케이블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 37 [거지]雨日 2010-10-24 3973
1 단결정 선재가 효과가 있을까요? file + 4 토미™ 2009-04-10 3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