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 Ears Event
Announcements
추천제품목록이동

22

2008-Aug

베이징 올림픽의 神들의 명단 (펌)

작성자: 토미™ 조회 수: 10023

베이징 6神

물의신-펠프스

바람의신-볼트

하늘의신-이신바예바

힘의신-장미란

불의신-이와세

병신-호시노(일본 야구팀 감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구 너무 재밋단.... ㅎㅎㅎ
profile

Truthful Review Based on Measured Data.
by Tommy Kim

태그
profile

캐거지ㅋㅋ

2010.03.15 13: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졌습니다
profile

cyoung

2010.04.26 18:30
웃기네요 재밌습니다.
profile

와르떼

2010.05.06 19:12
이때 볼트완전 쩔었었죠... 대충달렷는데 세계신기록..
profile

프렘

2010.05.06 19:14
병....ㅋㅋㅋㅋㅋㅋㅋㅋ
profile

hans

2011.05.27 18:05
ㅎㅎㅎㅎㅎㅎㅎ
다 맞는 말이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30 잡담 Turning Point secret + 18 [거지]雨日 2011-07-08 143
29 잡담 접속이 안되서 놀랐습니다.. file + 1 녹스 2019-03-20 140
28 잡담 질문게시판이 어디죠? 고기볶음 2016-07-12 139
27 기타 Prodigy - Breathe + 2 Arise3802 2016-06-14 138
26 잡담 술먹고 몸살나니 죽겟네요.. ㅠㅠㅠ 최재후 2019-03-11 133
25 잡담 wav와 w64의 차이 oriensastrum 2016-11-14 133
24 잡담 올림픽이 ㅡ.ㅡ 당장 내일부터이네요!~!! 밤알 2016-08-05 130
23 잡담 사이트 업데이트가 되었군요.(동영상有) 발코더 2016-06-14 129
22 잡담 알파디자인랩스 헤드셋 질문.. Pupa 2016-08-08 127
21 잡담 td192에 맞는 스피커 갓오정 2016-07-22 127
20 잡담 비오는날에 ~ 녹스 2016-07-12 126
19 잡담 업뎃하니 사이트 깔끔하고 좋네요 + 건의 마나 2016-06-14 126
18 기타 aux, usb, bluetooth 로 연결후 마이크 관련해서 질문있습니다!! 우아앙무지개 2019-01-23 113
17 잡담 세차만 하려고하면 비가오네요 ㅡㅡ;; + 1 빡다 2019-03-16 109
16 기타 블루투스, 광케이블? 무엇이 나을까요? 안주뽕 2019-03-21 88
15 사진 뭐야 이건 secret + 14 화수분 2010-08-11 61
14 비밀글 입니다. secret + 17 코풀쏘 2011-07-18 50
13 제목 수정.;; secret + 7 쿠사 2010-04-20 37
12 아 오늘 있었던일 총정리 secret + 4 폭부양군 2010-06-19 22
11 회원정보에 배송지 주소 입력해달라고 문자왔는데요!(운영자님 필독) secret + 2 불면 2010-05-03 10
10 기타 골든이어스님 꼭 봐주세요. 일단 페어링에 성공하여 측정시도는 하였습니다. secret + 1 PureJunk 2012-01-13 6
9 정보.. secret chang 2009-03-06 6
8 골든귀 리뷰의 문제점 secret 키치 2010-05-11 5
7 토미님 딱히 남길데가 없어서 여기 남깁니다. secret + 2 맄휘 2010-01-15 5
6 잡담 토미님 봐주세요 secret + 1 헤비메탈할렐루야 2011-05-28 4
5 토미님, 살짝 의아스러워서.. secret + 2 山米舛 2009-03-31 3
4 잡담 태그 테스트ㅠㅜ (뻘글) secret 굶은자 2010-12-26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