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 Ears Event
Announcements
추천제품목록이동
20170530_200726.jpg

20170530_200729.jpg



저 이런선 첨봤어요 무서워 ㄷㄷ... 이거 어케 연결해야할지 감도 안잡혀요 ㅠㅠ


profile

엔더시아

2017.05.30 20:24

네이버에 검색해보니 엠프라는게 필요하다는데... 혹시 로지텍 z-506에 포함되어있는 엠프로도 연결 할 수 있나요???

profile

엔더시아

2017.05.30 20:25
Message_1496143496270.jpg

으으 먼지.. 이건데요? 이걸로 가능할까요? ㅠㅠㅠㅠ

첨부
profile

엔더시아

2017.05.30 21:07

검색하고 검색하다가... FX-AUDIO- D802C 이걸 중고로 구입했는데 괜찮을까요???

profile

선라이즈(KNAN)

2017.05.31 01:02

FX-AUDIO- D802C 같은 앰프를 따로 사야합니다.

이 제품이 좋은지는 잘 모르겠네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1212 잡담 씽크사운드 ts02 간단 사용기(표현력이 갈수록 좋아지는 것도 같고 사기성 있어지는 것도 같음.ㅋㅋ) file 아네스 2017-06-27 322
41211 잡담 ma900처럼 착용감 캡빵인 헤드폰 저렴이 뭐있을까요? 몽춍이 2017-06-26 820
41210 잡담 Xba 100 vs mdr 750 + 1 yejong12 2017-06-26 656
41209 잡담 스피커 전용 스탠드대신 이런거 써도되나요? file shy1911 2017-06-25 706
41208 기타 소리 빵빵한 픽스 듀얼 블루투스 스피커 XBS-501 file 오슈가 2017-06-22 648
41207 잡담 DAP 블루투스 기기 볼륨조절이 안되는 현상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OPTIMISTIC 2017-06-20 703
41206 잡담 클래식 원음 어디서받을수있나요? + 2 안동찜닭 2017-06-19 879
41205 유머 AV 히타노유이 처음보고 한말... file 만수야이리와 2017-06-19 1937
41204 유머 딸 차사주고 튜닝까지...아버지의 사랑 file + 1 만수야이리와 2017-06-19 916
41203 유머 주유소에서 김여사 만남... file 만수야이리와 2017-06-19 627
41202 잡담 20만원대 초중반 스피커 추천해주세요 + 1 황금귀? 2017-06-17 1057
41201 잡담 슈어 940 vs 1440 이재경 2017-06-17 565
41200 잡담 저한테 맞는음악 추천부탁드립니다. (스압주의 - 익플 구버전&저사양은 클릭X) shy1911 2017-06-15 530
41199 잡담 트파 좋네요.ㅎㅎ file 아네스 2017-06-13 1586
41198 잡담 트리플파이가 왔습니다.^^ 아마트파버젼이네요.ㅎㅎ 간단 수령기와 with 이어폰 일부. file + 2 아네스 2017-06-12 1203
41197 잡담 DAP 이어폰 노이즈 해결을 위한 좋은 제품을 찾았습니다. 아이온텍 3.5mm 노이즈 필터-RT609 file + 3 아네스 2017-06-10 922
41196 잡담 jbl 익스트림 자동차 순정 스피커보다 소리 클까요? + 2 몽춍이 2017-06-10 472
41195 잡담 방수기능있는 무선이어폰 추천부탁드립니다. shy1911 2017-06-09 477
41194 잡담 라이트닝 단자 이어팟 성능이 개선되었나요? 엘미스티 2017-06-03 1754
41193 기타 컴퓨터 메인용 소니 스피커 추천 부탁드립니다. + 1 용만이 2017-06-02 697
41192 잡담 크리에이티브 t50 콘센트 질문입니다;; + 4 호롱 2017-06-01 612
41191 잡담 ls70is 괜찮게쓰고있는데 + 2 대감자 2017-06-01 1446
41190 잡담 정품기간 끝난 er4s 수리는 어디가 저렴하게 좋을까요 + 1 Walter White 2017-05-31 1410
41189 기타 트리플 파이 케이블 추천해 주세요. file + 2 아네스 2017-05-31 982
» 잡담 ㄷㄷ 엘탁스 모니터3 샀는데요 이거 어케쓰는거에요? ㅠㅠㅠㅠ file + 4 엔더시아 2017-05-30 751
41187 잡담 10만 내외의 커널형 이어폰 추천 부탁드립니다!! + 5 꿈이었다니 2017-05-30 1300
41186 잡담 디락 비교기 작성하였습니다. file + 5 선라이즈(KNAN) 2017-05-28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