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2018-Sep
잡담 MEEAudio Pinnacle P1 관심있던 분들 자운드 확인하세요. 그외 경쟁제품..작성자: 아네스 조회 수: 275

자운드를 보면 매번 추석때마다(간혹 설에도) 특가판매를 몇제품 하곤 하더군요.
그런데 이게 광고를 하는것도 아니고 잘 알려지지도 않아 명절때면 혹시나 하고 들어가 봅니다. 더불어 몇몇 전문샵도..
예전에 에티키즈를 3만초반인가..or 1+1인가로 구매했던 기억도 있구요.
그래서 이번에도 혹시나 하고 들어가봤더니 올해는 MEEAudio Pinnacle P1인거 같습니다.
자사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등에 따로 광고도 하지 않지만 149,000원이면 MEEAudio Pinnacle P1 구입가격으론 역대최저가인거 같습니다.
제가 지켜보기론 미마존의 최저가도 149달러였고 매스드랍도 비슷한 가격이었던 걸로 알고 있으며 매스드랍 같은 경우 매스드랍 전용제품으로 케이블 1개 구성인 pX도 배송비 등하면 이가격보다는 더 높으므로 MEEAudio Pinnacle P1 자체 가격이 이정도 떨어진 경우는 없었습니다.
오케이캐쉬백과 자체 적립금등도 사용가능하고 저같은 경우 페이코로 결재했더니 2%정도 페이코포인트가 적립예정인거 같습니다.
별도 할인이유 설명이 없어 앞으로 계속 이가격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평소 MEEAudio Pinnacle P1에 관심 있던 분들은 좋은 기회일거 같습니다.
지금은 추석 연휴기간이라 배송이 않되고 연휴지나서 배송된다고 공지도 올려져 있던데 오늘 새벽에 주문한 제품을 주 배송회사인 대한통운이 아닌 우체국택배로 별도 배송을 시켜줬는지.. 우체국송장으로 오늘 배송시켜 잘하면 내일 받아볼수 있을거 같습니다.
이런 부분은 기대도 하지 않았고 사실 저야 당장 필요한게 아니라 큰의미 없지만 판매자 입장에선 굉장히 신경쓴 부분이고 그만큼 노력하시는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젠 어차피 택배시간이 지나 명절지나고 배송될수밖에 없겠지만 사실 정보글도 올릴까 말까 하다가 말았는데 이런 배려에 올려야겠다는 생각이 더 드네요.
한참 유명했던 제품이고 리모컨, 음감용 2개의 착탈식 케이블과 넉넉한 이어팁, 고급스런 케이스등 구성품만으로도 MEEAudio의 플래그십답게 충분하고 만족스런 제품이며 1dd 제품이지만 공간감과 다중 ba와 비견되는 소리라는 평들이 있는 제품입니다.
소리는 개인차가 있지만 다행히 전문가 분들을 포함한 많은 분들의 리뷰가 있는 제품이므로 비교해보시고 필요하신 분들에겐 좋은 기회가 될거 같습니다.
이런 글 올릴때마다 조심스러운데 조금만 찾아보시면 좋은 가격이란걸 알수 있으실거고 제 글들 보시면 직접 구입한 제품들 위주로올린다는걸 아실수 있으며 또 국내 판매사이트보다는 직구제품에 대한 정보가 더 많다는걸 아실수 있으실겁니다.
이번 같은 경우 개인적으로 이 가격이 직구포함 일반적인 어떤 루트보다 더 저렴한거 같아 올릴 여건은 된다 생각했는데 귀찮아 머뭇거리다가 뜻밖의 배송문자를 받고 이정도 신경쓰는 판매처와 이정도 가격이면 윈윈이겠다 싶어 올립니다.
즐거운 명절되세요.^^
추가로 이글과 연관된것도 같아 예전에 쓴 제품구매시기 노하우 링크합니다.ㅎㅎ
덧붙여 추석 기념으로 나에게 선물하기 위해 검색하던중 새벽녘에 결정했고 검색시 경쟁상대는..
먼저 결재직전까지 같던 제품으로 미마존에서 re600 v2(re600s v2를 사용하고 있어 여분으로.. 600s는 일반적으로 쓰는 3.5단자, 600은 밸런스드 단자가 기본에 어댑터로 3.5단자를 제공하므로 더 나을수 있고 불편할수 있다해도 가격이 용서되서..ㅎㅎ)를 69.99불에.. 포칼 스피어 70불, 스피어 에스를 64불정도에.. 코스 포타프로를 29.99불에.. rha-t20 123불에.. 혹은 가격변동 없지만 그냥 써보고 싶던 그라도 60이나 80.. 일마존에서 rha-cl750 9700엔정도에.. sf드라이버로 유명한 돌피니어를 옥션에서 신세계몰 판매처로 쿠폰등하면 4만 후반대에.. 해포에 있는 kef 헤드폰.. 미친척하고 국제미디에서 미쉘 리미티드를 32만원에.. 그외 등등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