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 Ears Event
Announcements
추천제품목록이동

안녕하세요! 4년간 쓰던 헤드폰이 고장나 새것을 알아보고 있는 사람입니다.


4년전 고딩 시절에 1주일간 골든이어스 사이트 평가 분석 다 찾아보고 정말 제게 딱 맞는 완벽한 헤드폰 하나를 만났습니다.


아마 제가 제 인생을 통털어서 가장 합리적이고 좋은 구매를 하지 않았었나 싶네요.


그 때 스컬캔디 에비에이터 2.0 락네이션 검은색을 구매했었습니다. 가격은 대략 13~15? 정도였던것 같네요.


이 제품이 제게 인생 헤드폰이였던 이유


1. 귀를 누르는게 아니라 귀를 둘러싼 형식 (오프이어라고 했었나요?? ㅋㅋ)이라 안경을 낀 제게 장시간 사용을 허락해주었습니다.

2. 골든이어스에서 그 당시 매우 좋은 평가를 받음 (음의 균형 + 가성비 + 스타일)

스컬캔디에서 등용문한 레전드 작품이라고 했었던...ㅎ

3. 가격 범위가 제 선에서 매우 적당했었음

4. 다른 음보다 강한 저음 (이건 분석 뿐만 아니라 에비2 오래 쓴 사람으로써 정말 애비에이터 저음은 아름답습니다.

5. 고음질 헤드폰을 사용해보지 않았던 제겐 에비2로 음악을 처음 들었을 때 진짜 '아 이런 세상도 있구나'라는걸 느꼈습니다. 제가 만약 에비2를 사지 않았더라면 이렇게 새로운 헤드폰을 비싼 가격에 찾으려 하지 않았을 겁니다.

6. 내구성이 엄청나서 손 험한 주인 곁에서 오랫동안 버텨냈네요... 이제 선도 다 헤지고 접촉부위도 자꾸 접촉불량이 나지만, 정말 정말로 오래 쓴것 같습니다.




이렇게 제 소울 헤드폰이 되었던 에비에이터가 이제 할아버지가 되어 새로운 헤드폰을 만나야 할 시간이 된 것 같습니다.

에비 2 는 단종되어서 다른 스컬을 알아보고도, 미개봉 애비에이터를 찾아보기도 하고 있지만, 새로운 헤드폰을 알아보는 것 또한 하고있습니다.


그래서, 혹시 간단하게 헤드폰 추천 해주실수 있을까요~? 여기 리뷰 하나씩 읽어가고 있긴 하지만 정말 값진 추천은 유저분들 경험에서 나온 추천이라고 생각해서요...!!


기준은 

1. 가격 범위 10 ~ 20만원  더 싼건 되지만 더 비싼건 안됨...ㅠㅠㅠ...

2. 음질면에서 골든이어스에서 좋은 평가를 받거나 유저분들이 좋다고 느낀 제품

3. 필수는 아니지만 저음이 살짝 강하면 좋음 (너무 강해서 다른 음역대 씹히는 건 안되요오...ㅠ)

4. 내구성이 좋으면 좋음

5. 에비처럼 간지도 났으면 좋겠음....


ㅋㅋㅋㅋ 꼭 다 만족한다기보단 위에 있을수록 더 우선순위라고 할까요...ㅎㅎ

지금 보니 꼭 에비에이터 설명을 써놓은것 같네요...


ㅠ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헤드폰 추천 다시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ㅎㅅㅎ

profile

터럭

2017.12.04 01:52

아래 링크의 내용이, 제품 고르실 때 약간이나마 도움이 되길.. ^^


https://www.0db.co.kr/xe/QNA/123492#comment_123548

profile

TheNoblesse

2017.12.06 11:51
추천
1
비추천
0

ㅎ 감사드립니다!! 지금 읽어보고 오겠습니당~

profile

고양이님

2017.12.04 17:18
헤드폰은 아니지만 아이폰 사용자이시면 에어팟 추천 드려봅니다.

지금 곁에 남은게 에어팟, hd600, qc20i, mk5, sp330인데 에어팟 사고 나선 에어팟만 사용중입니다;;
profile

TheNoblesse

2017.12.06 11:52

앗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노트 5 충실하게 쓰고 있어서요... 하하핳

profile

선라이즈(KNAN)

2017.12.07 01:42

솔직히 에비에이터 정말 잘 나왔습니다. 지금 나와도 충분히 괜찮죠.

요즘은 메제99가 비슷한 느낌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sort
41348 잡담 10만원 이하의 가격대별 가성비 최강의 [오픈형/커널형]이어폰을 찾아보자ㅡ최종 file + 22 SIANGME 2013-08-04 103301
41347 잡담 ○ USB형 DAC + 헤드폰 앰프 추천제품 목록 (+ 사운드카드/헤드폰 전용앰프) file + 9 날건달 2012-12-16 54516
41346 잡담 ☆★ 헤드폰 추천/정리 V6.176+α (골든이어스/골귀/황금귀 리뷰, 레퍼런스급/가성비짱/FR) file + 22 날건달 2012-12-23 47159
41345 잡담 이비인후과에 귀청소 하러갔다왔습니다. + 8 jancook 2010-08-17 40167
41344 잡담 카노콘이라는 애니를 봤습니다... file + 14 포도파이 2011-01-08 36989
41343 기타 동심파괴 시리즈: 모모 (아스카 모모코) file + 11 쒸갈 2010-07-05 36916
41342 잡담 첨 보니까 뉴스(News)이긴 한데... + 8 날건달 2012-12-12 34537
41341 잡담 [수령신고] ☆★ MA900 수령신고 합니다~~. file + 26 날건달 2012-12-10 34208
41340 유머 이어폰/헤드폰과 야동의 공통점 + 13 바이브레이션 2013-10-25 34156
41339 잡담 아프리카 bj 히카리 사건 아시나요? file + 15 오마이숄더!! 2014-02-25 32434
41338 슈퍼 콘덴서 ... + 9 포이보스 2008-10-24 29786
41337 무손실 음원을 어디서 구하시나요?? + 34 wonsam 2011-07-14 28955
41336 잡담 픽스이어폰 안사길 정말 잘한거같네요 + 24 뜬끔포발싸 2013-06-21 28825
41335 잡담 오줌액정 판별법 이거 맞는건가요? file + 4 찹쌀개 2013-04-06 28812
41334 잡담 소리를 보다 (Spectrogram)[스압] file + 9 이웅채 2013-05-09 28126
41333 유머 여자들이 짧은 치마를 입는 이유 file + 13 녹스 2011-07-13 27218
41332 잡담 ☆★ 젠하이저 HD25-1, 앰패리어(Amperior), 모멘텀(Momentum) 헤드폰 비교 (헤드룸-HeadRoom) file + 3 날건달 2012-12-02 27183
41331 잡담 이어폰을 산줄알았는데 쓰레기를 사버렸내요.....(BOSE IE2구매 후기) + 13 딸기맛휘발유 2012-10-04 27161
41330 야짤 file + 15 Xenon. 2012-04-27 27064
41329 잡담 도착 & 퀴즈 & 야짤 file + 16 [바보당]카스테라 2010-10-01 26429
41328 잡담 아이팟 터치 5세대 정말 괜찮은듯 합니다.. file + 10 짤막한글 2012-10-13 25715
41327 기타 동심파괴 시리즈: 폿프 (또미) file + 19 쒸갈 2010-07-16 25363
41326 기분 우울할 때 보시면 기분이 좋아지는 글 file + 12 화수분o_o 2009-11-07 23915
41325 잡담 ♡ 미리크리스마스 앤드 해피뉴이어~~~ ♪ ♬~ file + 10 날건달 2012-12-21 23156
41324 가정용 맥주 제조기 + 4 포이보스 2008-10-31 22921
41323 헉! 트리플파이가 12만원... file + 27 토미™ 2009-12-04 22117
41322 기타 foobar2000 DarkOne V4 포터블 버전 소개합니다! 쓸만하네요~ file + 10 메이슨 2014-01-28 2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