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 Ears Event
Announcements
추천제품목록이동

이제는 많이들 좋아하시고 사용하는 투즈키(Tuzki) 움짤을 박박 긁어 모아봤습니다... 라지만 홈페이지 방문해 보니 엄청 많고 중복이더란.... 쩝... 애초에 한 번 찾아볼 껄... ㅋㅋㅋㅋㅋ. 이하 잡설은 생략합니다... (움짤 이모티콘 말고도 배경화면 같은 게 다운 가능하더구뇽.. 필요하신 분은 살포시 다운~~~ 아닌 분께는 죄송죄송)

Tuzki 다운로드 페이지 (<-클릭하셔요..)

tuzki.zip

 

아래는 도배.... 텨텨텨 =3 ==333

1.gif 2.gif 3.gif 4.gif 5.gif 6.gif 7.gif 8.gif 9.gif 10.gif 11.gif 12.gif 13.gif 14.gif 15.gif 16.gif 17.gif 18.gif 19.gif 20.gif 21.gif 22.gif 23.gif 24.gif 25.gif 26.gif 27.gif 28.gif 29.gif 30.gif 31.gif 32.gif 33.gif 34.gif 35.gif 36.gif 37.gif 38.gif 39.gif 40.gif  42.gif   45.gif 46.gif 47.gif 48.gif 48_refrain24.gif 49.gif 50.gif 51.gif 52.gif 6418bc1f231a13cdb61726490d989cc3.gif  54.gif 54_refrain24.gif 55.gif acf00509eea887295a08c5162ae3efc0.gif 56.gif 57.gif 58.gif 59.gif 60.gif 217ee63597f83bd6d336107f9560f6f5.gif 61.gif 62.gif 63.gif 64.gif 65.gif 66.gif 67.gif 68.gif 69.gif 70.gif 71.gif 72.gif 418f9f8ae2d379cc45e6026f6d8448bb.gif 73.gif 74.gif 75.gif 76.gif 77.gif 78.gif 79.gif 80.gif 81.gif 82.gif 83.gif 84.gif 85.gif 86.gif 87.gif 88.gif 89.gif 90.gif 91.gif 92.gif 93.gif 94.gif 95.gif 96.gif 97.gif 098de8730423305c907704b50a1d1d7e.gif 98.gif 99.gif 100.gif 101.gif 102.gif 103.gif 104.gif 105.gif 106.gif 107.gif 108.gif 109.gif 110.gif 111.gif 112.gif 113.gif 114.gif 115.gif 116.gif 117.gif 118.gif 119.gif 120.gif 121.gif 122.gif 123.gif 124.gif 125.gif 126.gif 127.gif 128.gif 129.gif 130.gif 131.gif 132.gif 133.gif 134.gif 135.gif 136.GIF 137.GIF 138.gif 139.GIF 140.GIF 141.gif 142.gif 143.GIF 144.GIF 145.GIF 146.GIF 147.GIF 148.GIF 149.gif 150.gif 151.gif 152.gif 153.gif   156.gif 157.gif 158.gif 159.gif 160.gif 161.gif 162.gif 163.gif 164.gif 165.gif 168.gif 169.gif 170.gif 171.gif 172.gif 173.gif 174.gif 175.gif 176.gif 177.gif 178.gif 179.gif 180.gif 181.gif 182.gif 183.gif 184.gif 185.gif 186.gif  188.gif 189.gif 190.gif 191.gif 192.gif 193.gif 194.gif 195.gif 196.gif 197.gif 198.gif 199.gif 200.gif 201.gif 202.gif 203.gif 204.gif 205.gif 206.gif 207.gif 208.gif 209.gif 210.gif 211.gif

41.gif155.gif154.gif53.gif44.gif43.gif187.gif

이 게시물과 연관된 게시물 (자동 검색 결과)
profile
태그
첨부
profile

날건달

2013.01.30 07:40
으아니.. 왜 이리 손님이 없엉!? (무플 방지 위윈회 자체가동. ㅎㅎㅎ)
profile

Wisterien

2013.01.30 07:42
추천
1
비추천
0
이름이 투즈키였군요...이제알았네요 ㅎㅎ
긔엽긔
profile

HUE'

2013.01.30 07:45
추천
1
비추천
0

★ 제가 좋아하는 투즈키 (Tuzki) 움짤 모음입니당.. ㅎㅎㅎ : 182.gif 댓글은 날건달횽님의 힘!

profile

날건달

2013.01.30 08:27

헛...  워떻게 아랐쥐?? ㅎㅎㅎ.  감사~~~

profile

라온미르

2013.01.30 08:08
추천
1
비추천
0
다음은 마시마로? ㅎ
투즈키가 엄청 많군요..
profile

INSsoulJK

2013.01.30 08:42
추천
1
비추천
0

허허 ㅋㅋ 저도 이름있는건 처음 알았네요^^

완전 귀여워요... 완전 많다는! ㅋㅋ

모두 다운받기 하고 싶은 정도예요! 

profile

날건달

2013.01.30 08:51

쉽도록 본문 5째줄에 압축 링크해 놨습니당... ㅎㅎㅎ. 클릭하시면 됨...

(더 편하시게 한 번 더... tuzki.zip  <- 클릭.. 위와 똑 같음...)

첨부
profile

INSsoulJK

2013.01.30 15:05
추천
1
비추천
0

허허 그랬네요 ㅋㅋ 안그래도 잘 찾아서 다운 받아놨음둥요

근데 어디에 쓰나... 어디에 흠ㅋㅋㅋ

profile

레환사

2013.01.30 08:48
추천
1
비추천
0

잘 보고가요.

profile

베레쉬트

2013.01.30 09:23
추천
1
비추천
0

ㅎㅎ 드뎌~!! 공개하시는군요. 이렇게 날로 먹는거 무지 좋아라 합니다.153245fd0c37d04a3deff0133f05870c.gif

그동안 축적한 내공이 1갑자는 훌쩍 넘는거 같네요 ㅎㅎㅎ


감사히 받아가고 추천도 한방 날립니다~ 1d1b528c3428025ffcc3b43630e5df46.gif

첨부
profile

blackmetal

2013.01.30 09:31
추천
1
비추천
0

으아아아 눈이 돈다아아~~

profile

MHz

2013.01.30 15:16
추천
1
비추천
0

아... 이게 투즈키라는거였군요~


잘보고갑니다ㅋㅋㅋㅋ

profile

때대댕

2013.01.30 16:04
추천
1
비추천
0

ㅋㅋ 귀엽네여

profile

HUE'

2013.01.30 16:10
추천
1
비추천
0

옥에 티 찾았습니다!!!!

 

 

★ 제가 좋아하는 투즈키 (Tuzki) 움짤 모음입니당.. ㅎㅎㅎ : 52.gif<-요녀석은 투즉히가 아니자나여!!!! ㅋㅋ

profile

날건달

2013.01.30 16:58

으힣... !? 가... 갑자기 눈이 침침... ㅋㅋㅋ.

그.. 런 걸까용? 긁적긁적... 게시에서는 투즈키 아닌 건 빼느라고 뺐는뒈... 압축한 거에 실은 몇 개 더 있었음...

4a46b55djw1dz7fw7zqyag.gif 4a46b55djw1dz7g5w7r1qg.gif 4a46b55djw1dzbudmu7ryg.gif 4a46b55djw1dzechplbjng.gif 4a46b55djw1dzeda4ocxcg.gif 4a46b55djw1dzkyzx2p4ug.gif

첨부
profile

네린

2013.01.31 00:07
추천
1
비추천
0

으아 엄청나군요 ㅋㅋㅋㅋㅋㅋ 피식 했네요..ㅋ

profile

필객의붓

2013.01.31 20:07
추천
1
비추천
0

음흠흠...^^

집요하심은 하나의 위대한 재능이신듯.

기기 정리목록하며 짤의 모으심하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7054 잡담 이런 음악은 장르가 어떻게 되나요?? + 4 *눈보라* 2013-01-31 930
17053 잡담 여기 저기 돌아보다... file + 6 J.King 2013-01-31 949
17052 잡담 아.. 갑자기 또 뭐야 한걸음뒤에서 2013-01-31 783
17051 잡담 이어팟 + 1 thinBlue 2013-01-31 1265
17050 잡담 방금 hd600 결제했습니다. + 8 냠냠 2013-01-31 1234
17049 잡담 kef q300 중고 + 1 치차로 2013-01-31 1580
17048 잡담 아니 이럴수가 + 7 Beauremont 2013-01-30 964
17047 사진 2HIT file + 12 *눈보라* 2013-01-30 863
17046 잡담 아..... + 2 야구하는차우 2013-01-30 612
17045 잡담 이어폰샵 다녀왔습니다 + 3 규태 2013-01-30 786
17044 잡담 디자인이 아쉬운 회사 둘 + 9 오티즈 2013-01-30 926
17043 잡담 요즘 군대는 우유 잘 나오나요? + 16 HUE' 2013-01-30 1572
17042 잡담 학교에서 친구의 쿼드비트를 들어보았으나.. file + 8 [바보거지]준듸기 2013-01-30 3729
17041 잡담 결국은 울프슨 칩셋.... + 6 필객의붓 2013-01-30 5013
17040 잡담 BA 드라이버와 임피던스의 관계는 신기하네요 + 8 ddn777 2013-01-30 1345
17039 잡담 멜론쓰시는 분들 + 1 용짱 2013-01-30 953
17038 잡담 K601 600옴 만들기 프로젝트 + 9 ddn777 2013-01-30 1151
17037 잡담 지르고 왔습니다!! file + 23 thinBlue 2013-01-30 1028
17036 잡담 골귀유저분께 여쭙니다, 중고품 하나 사려는대 조언부탁드립니다. file + 16 저음덕후 2013-01-30 1358
17035 잡담 K601에 저항을 물려봤습니다 + 7 ddn777 2013-01-30 1541
17034 잡담 제가 중고등학교때 학교 음악시간에 가야금을 배웠는데요...... + 4 손톱깎이 2013-01-30 986
17033 잡담 소소한 지름 file + 12 베레쉬트 2013-01-30 1752
17032 잡담 젠하이저 헤드폰 pxc360bt 싸게 파는 곳 있네요. 벌떡 2013-01-30 2057
17031 잡담 골귀를 접하게 되면서 바뀐것들... + 21 리카르도 2013-01-30 1207
» 잡담 ★ 제가 좋아하는 투즈키 (Tuzki) 움짤 모음입니당.. ㅎㅎㅎ file + 17 날건달 2013-01-30 18642
17029 잡담 아.. 애플찡 + 3 thinBlue 2013-01-30 990
17028 잡담 리시버나 음장에 따른 주파수 간섭이 얼마나 일어나나요? + 4 유랑자 2013-01-30 1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