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 Ears Event
Announcements
추천제품목록이동

16

2012-Dec

잡담 근래에 큰지름 여럿 했습니다!

작성자: HEAD_SPINN 조회 수: 1481

재수하면서 모은 돈들을 여기서 뻥 터트렸습니다.! ㅋㅋ; 물론 아직 여유자금이 좀더 있지만요

 

1. sal 50mm 2.8 macro 렌즈

 

26bce960863d32d26b6e2d4974ee714d.JPG

 

네 소니의 그 유명한 50마입니다. 마크로렌즈군에서는 거의 최상급에 속한다는 녀석이죠

 

b266b54944e76b63e55712861312824a.JPG

원래 50.4 를 구하려고 했는데 하도 안구해져서 홧김에 질렀습니다. 선예도도 화질도 모두 좋네요

 

6f1ffbfebf7effdcbea43e3ac10d9ca5.JPG

다만 이 길게 늘어나는 코좀 어떻게 해줬으면 ㅎㅎ

 

2. 파나소닉 gf3 + x14-42 렌즈입니다!

a4ee3d980fb59495a4aa9095877ca00b.JPG

얼마전에 네이버 럭키투데이에서 gf3 가 21만에 풀려서 덥썩 질러버렸습니다.

물론 렌즈는 따로 구매했죠

 

e4ced3537c2597fb3525819dc272ddba.JPG

줌렌즈가 저렇게 작다니 정말 맘에 듭니다만.....

 

c76c3559c3f5795351a791045868de4f.JPG

전원을 키면 늘어나는 함정카드 ㅋㅋㅋ 단렌즈 하나 사야겠어요

 

 

이로써 2일간 총 21만 + 25만 + 25만원을 소비했네요 ㅜㅜ 빨리 아르바이트해서 다시 벌을 일만 남음 ㅜㅜ

골귀여러분도 연말이니 얼른 큰지름 하시는겁니다!

 

profile

HUE'

2012.12.16 18:32

우왕.. 카메라 덕질을 다시 시작하셨군요. ㅎ

올해는 힘들 것 같고, 내년 초에 날 잡아서 춘천에 출사 모임 한 번 잡는거 어때요~!? ㅋ

저도 카메라질 한답시고 질러는 놨는데, 맘놓고 어디 찍으러 가본 적이 없다능...

profile

HEAD_SPINN

2012.12.16 18:38

네! 좋네요 ㅋㅋㅋ 오디오덕질보다 카메라 덕질이 앞서서 다행인지 불행인지 모르겠습니다 ㅋㅋ

profile

발짐

2012.12.18 00:59

시간만 맞는 다면 저도 참여하고 싶군요!!!!! ㅎㅎㅎㅎ

profile

짤막한글

2012.12.16 20:29

헤헤.. 카메라론 그냥 풍경찍고 정물 찍는게 참 좋은거 같아요.


요즘 직찍에 욕심을 부려서 망원렌즈를 구하기 위해 뻘짓하고 있는데.. 부가장비도 그렇고 렌즈도 그렇고 그냥 비싸요 ㅠㅠ 그 와중에 어떤 잉간은 1DX로 소시를 찍고 있어서 깊은 빡침이..


사진은 실력이 중요하다지만, 1DX의 고감도 노이즈 억제력과 초망원렌즈를 보고 있으니 참;;


소덕질을 그만두면 편하긴한데, 이미 운명적인 것으로 생각하고 있네요. 딴건 몰라도 소녀시대라면 없던 돈도 항상 생기는걸 보면..

profile

HEAD_SPINN

2012.12.17 22:46

1DX 같은 바디를 꼭 살 필요는 없습니다.... a850에다가 세로그립 물려서 한 1년 다녀보니 무거우면 오히려 짐이에요 망원도 초망원까진 저는 그닥 땡기진 않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70-200은 그냥 가지고 있지만 70-400은 써보고 바로방출~

RX1 같은게 매우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

profile

짤막한글

2012.12.18 17:10

저는 콘서트나 행사에 찍어야되서요 ㅠㅠ

profile

아일러스

2012.12.17 12:45

재수 성공하셨더군요 ㅠㅠ.. 저는 학교다니다 반수했는데... 수시 5패했네요.. 하나는 아직까지 최종이 안나긴했는데 힘들것 같구요.. 수능을 어쩌다 최저등급만 맞춰버려서.......... 정시는 힘들어서 포기하고 군대갈까 싶네요 ㅠㅠ 최악의 도피죠..ㄷㄷ

profile

HEAD_SPINN

2012.12.17 22:46

ㅜㅜ 수시 잘되길 빌어요 ㅜㅜㅜ 힘내세요!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6310 잡담 옵쥐가 왔습니다. + 3 그녀의남편 2012-12-17 1332
16309 잡담 dt 770 pro가 왔습니다! + 3 강폐라지 2012-12-17 1126
16308 잡담 아이폰5 샀습니다! 좋긴한데ㅠㅠ + 9 원천봉쇄 2012-12-17 1452
16307 잡담 ltb100 15분 소감. + 3 나르실리온 2012-12-17 1633
16306 기타 간만에 들어왔는데 스팸쪽지가... + 3 파가니 2012-12-17 1034
16305 잡담 갤s2 좋은건 모르겠는데 + 7 필객의붓 2012-12-17 1031
16304 잡담 티몬의 se215spe를 샀습니다! file + 9 굶은자 2012-12-17 2591
16303 잡담 라츠 헤드폰 사세요 두번 사세요 ㅜㅜ + 12 1루타 2012-12-17 1854
16302 잡담 잠도 제대로 못자네. file + 4 레환사 2012-12-17 1195
16301 잡담 ㅎ 닥헤에서 활정 먹었네여... 기분 그지같군요 + 9 득음을향해 2012-12-17 1790
16300 잡담 이번에 뒤늦게 쿼드비트에 관심이 가서 구매해 보고자 하는데 질문 있습니다. + 1 asdf1234 2012-12-17 1147
16299 잡담 따끈따끈한 신입생입니다. + 6 침묵 2012-12-17 1046
16298 잡담 프로그램 리뷰를 맡았는데 프로그램이 컴퓨터에서 버벅거리고 안돌아가면.. + 4 짤막한글 2012-12-16 1342
16297 잡담 이어폰샵 갔다 왔습니다 + 18 혈화린 2012-12-16 2223
16296 잡담 hd800 패드 세탁완료. + 4 미역맛 2012-12-16 1962
16295 사진 가장 큰 지름.. file + 5 dogdealer 2012-12-16 1612
» 잡담 근래에 큰지름 여럿 했습니다! file + 8 HEAD_SPINN 2012-12-16 1481
16293 잡담 ○ USB형 DAC + 헤드폰 앰프 추천제품 목록 (+ 사운드카드/헤드폰 전용앰프) file + 9 날건달 2012-12-16 63419
16292 잡담 개인적으로 푸바보다 더 뛰어나다고 평가되는 플레이어 file + 15 저음덕후 2012-12-16 5972
16291 잡담 이레서다들.... + 4 판다행님 2012-12-16 1078
16290 잡담 와 미친 사운드스틱3 ㅡㅇㅡ;;; + 4 저음덕후 2012-12-16 5349
16289 잡담 한번 좀 봐주세요 W4R/ EX1000/ SE535/ ck100pro ??? + 5 저음덕후 2012-12-16 4148
16288 잡담 오늘 용산 오디오쇼 가시는분? + 3 짤막한글 2012-12-16 1309
16287 잡담 다음주에 끝판왕이 하나 도착합니다ㅋ + 16 pinasis 2012-12-16 1645
16286 잡담 아이폰5은 MQS음원 재생 가능하나요? + 4 저음덕후 2012-12-15 6817
16285 잡담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헤드폰,이어폰의 디자인 스타일은? + 11 CSH 2012-12-15 1757
16284 사진 AKG K702 & Clarinet file + 10 설련 2012-12-15 2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