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lden Ears Event
Announcements
추천제품목록이동

골든이어스 리뷰 소개

골든이어스 서비스 소개

Acoustics 측정방법

Electrical 측정방법

자유 게시판
요즘 할만한 취미뭐있나요? 1
벌써 3월이 끝나가네요 1
블루투스, 광케이블? 무엇이 나을까요?
접속이 안되서 놀랐습니다.. 1
세차만 하려고하면 비가오네요 ㅡㅡ;; 1
술먹고 몸살나니 죽겟네요.. ㅠㅠㅠ
이어폰 리뷰
타오트로닉스 TT-BH042K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기
커네틱(Connetick) 프리 비(Free B) TWS 무선 블루투스 5.0 이어폰 사용기
QCY MINI 2 블루투스 5.0 초경량 이어폰 사용기 -모노 사운드 코드리스
아콘 프리버드X오픈(archon Freebuds X Open)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기
노이즈캔슬 &벨런스 장난없는 뉴히어라(NUHEARA) IQBuds 완전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울트라 공간감 튠 + ofc 4N 케이블탑재 - ad200 이어폰 리뷰
헤드폰 리뷰
추천)대구경 50mm유닛,챔버케이징 ASUS ROG Strix Fusion Wireless 헤드셋 리뷰
헐1만원? 블루투스5.0및 유선 지원 - PILLAR "CHB-261" 헤드폰 리뷰
소울 울트라 (SOUL ULTRA) 헤드폰 사용기
이놈보소! 컴소닉 필라 CM7070 마이크 + CSM-100ST 리뷰
베이어다이나믹(beyerdynamic) DT 240 PRO 모니터링 헤드폰 사용기
걸스게이머 적극추천) 소믹 "핑크고양이" G951 진동+LED 게이밍 헤드셋 리뷰
특가정보
알리익스프레스 할인쿠폰 ($30달러구매시$6할인)
알리] HDMI 케이블 모음 (천원대 부터 / 무료배송)
2월 24일 쿠팡 골드 박스딜
최저가!! 알리] qcy t1 tws 완전 무선 이어폰 $15.98 /무배
[알리]지샨 DSD 799 Digital Audio Player $100.24
이베이에서 Bose 사운드스포츠 무선이어폰 $129.95
지식창고
왜 일반인들은 플랫한 이어폰을 크게 좋아하지 않는가? 1
(※) 헤드폰 사양 및 FR경향 정리 (485개 제품) (2017.12.30 현재, 제조사/제품명 순)
(※) 이어폰의 FR경향 파악 (494개) (2018.01.05. 현재, Canal형) 3
반복측정의 필요성 / 앰프의 측정 / 측정장비의 재현성 12
골든이어스의 그래프를 활용, 해석 하는 법. 14
바이닐(LP 레코드, Vinyl) 는 CD보다 음질이 열약합니다. 16

쉐에라쟈드

사운드밸런스

이어폰샵

인기 게시물 (추천순, 최근 30일)
2019-03-12
2019-03-16
2019-03-18
2019-03-04
인기 게시물 (조회순, 최근 30일)
2019-03-08
생존신고  *1 - 고기볶음
2019-03-08
2019-03-01
2019-03-21
2019-03-07